가족과 함께 희망의 바다로 출발!! > 커플이벤트신청 | 2017 화성뱃놀이축제

가족과 함께 희망의 바다로 출발!! > 커플이벤트신청

본문 바로가기
화성시
화성시 뱃놀이 축제
화성시문화재단


커플이벤트
HOME > 뱃놀이참가신청 > 커플이벤트


 

커플이벤트신청

6월 3일 | 가족과 함께 희망의 바다로 출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짱아빠 작성일17-06-02 15:21 조회1,13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가족과 함께 낭만적인 여행을 하고싶습니다.

2004년 결혼하여, 2010년에 첫아이를 어렵게 가졌습니다. 그후 2년뒤 둘째가 태어났습니다.

아이가 없을때는 아이가 태어나면, 너무 사랑스럽고 행복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낭만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화학을 전공한 연구원 이었고, 이미 직책은 과장이어서 야근 하는 횟수도 많았죠,

결국 아내는 거의 혼자 아이를 키우다시피 하여, 산후 우울증으로, 신경이 날카로워졌고, 저는 가정에서 아이에게는 그리 좋은 아빠가 되지 못했습니다.

한편 회사는 점점 어려워져서 이직하게 되고, 결국 가족은 수원에 있고, 저만 충북 음성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회사에 다녔습니다.

 아내에 대한 미안함과 아이들과 같이 못 놀아주었고, 제가 어느덧 제일 싫어했던 아버지 상으로 변하고 있었습니다.

아버지로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고져, 평택으로 올해 2월에 이사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주말과 수요일에 집에와서 아이들과 놀아주고 있습니다. 수요일 놀다가 잠 잘 시간이 다가오면, 아이들은 내일아침 눈을 뜨면 아빠가 없는 것을 알기에 잠자기 싫다고, 어느새 엄마와 실갱이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적은 만큼 좀 더 의미있는 시간, 행복한 시간,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기를 소망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전곡항 축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이미 신청기간이 지나고, 너무늦었다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내가 좀더 정보를 일찍 알았더라면, 아이들에게 더 행복한 시간을 같이 보낼수 있었을텐데.... 내가 조금만 더 너희와의 멋진 시간을 보낼 것을 미리 알아보았다면, 하는 아쉬움 마음뿐입니다.

늦었지만 내가 아이들을 위해서 할수 있는것은, 포기하지 않고, 그래도 이렇게라도 글을 적어봅니다.

육아로 지친 사랑하는 아내에게, 그리고 저의 희망인 8살, 6살인 딸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